스포츠월드

검색

정인, 개리 다시 뭉쳤다…‘자전거’ 9월1일 발표

입력 : 2014-08-28 10:08:15 수정 : 2014-08-28 10:20:21

인쇄 글씨 크기 선택 가장 작은 크기 글자 한 단계 작은 크기 글자 기본 크기 글자 한 단계 큰 크기 글자 가장 큰 크기 글자

정인과 개리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자전거’가 9월 1일 발표된다.

올해 첫 번째 듀엣 곡 ‘사람냄새’로 가요계 열풍을 일으키며 다시 한번 음원 강자의 입지를 보여준 이들이 2014 가을, 다시 한번 계절감 넘치는 따스한 감성 듀엣 곡을 선보인다.

‘사람냄새’를 통해 정인과 개리의 독보적인 보이스와 스타일로 대중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이들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곡인 ‘자전거’는 한껏 뜨거웠던 여름이 지나가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에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 한가로이 자전거를 타며 데이트를 즐기는 내용으로 일상을 탈피한 특별한 시간으로 초대한다.

보석 같은 보이스의 정인과 부드럽게 녹아 드는 개리의 달콤한 랩이 두드러지는 감성적이고도 사랑스러운 곡이다.

무엇보다 이번 곡은 마음이 평온해지는 선율 속 아름다운 풍경이 자연스레 그려지는 곡으로 지친 몸과 마음이 치유되는 최고의 힐링곡이 탄생했다.

파란 하늘과 선선한 바람의 청량함과 어울리는 신곡 ‘자전거’는 대중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사로잡는 곡으로 올 가을의 시작을 따뜻하게 열어줄 것으로 기대한다.

김용호 기자 cassel@sportsworldi.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portsworldi.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많이 본 뉴스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

연예
스포츠
라이프
포토